거제시청 스킵네비게이션

거제뉴스

시정뉴스

거제도 늬우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거제시와 관련된 시정뉴스를 제공하면서 거제시의 신속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동영상 키보드 단축키 사용안내
Space : 재생/일시중지가 Toggle형태 동작 ,R : 영상 플레이 재시작
Up : Volume 증가 ,Down : Volume 줄임 ,M : Volume사용여부가 Toggle형태 동작

민선7기 공약“택시 콜비 면제” 마침표(택시업계와 업무협약)

등록일2021/02/22



민선7기 공약“택시 콜비 면제” 마침표(택시업계와 업무협약) 이미지

거제시(시장 변광용)가 민선7기 공약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택시콜비 면제' 사업이 마침표를 찍게 됐습니다.

 

19일 거제시청 시장실에서는 변광용 시장과 개인택시시지부 및 법인택시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택시 콜비 면제 협약식이 열렸습니다.

 

협약식에서 거제시와 택시업계는 택시 콜비 면제와 시민의 교통불편 해소, 택시서비스 개선과 택시업계 발전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이번 협약체결로 시민들은 택시 콜비에 대한 부담이 해소돼 연간 13억 원에 달하는 교통비를 절감하는 혜택을 받게 될 것으로 예상되며, 택시 업계 또한 콜센터운영비 절감으로 경영개선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변광용 시장은 택시콜비 면제로 가계 교통비 절감은 물론 택시 서비스 수준이 향상되는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앞으로도 다양한 시책을 통해 서민경제의 부담을 완화하고 시민이 체감하는 삶의 질 향상으로 행복도시 거제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본 음성은 인공지능 성우 서비스 타입캐스트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 성우 이승주

 https://typecast.ai

 

 

 

 

목록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미디어홍보팀  
  • 김석규
  • 055-639-3363

최종수정일 : 2020-01-0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