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한려수도의 해양관광도시! 거제

GREAT거제캠페인

GREAT거제캠페인

현재 시책 정비 중입니다.

개선이 필요합니다(외포마을 양지바위 식당)

  • 작성일 : 2020.06.23
  • 조회수 : 378
  • 첨부파일

친절, 환대서비스 마인드가 부족함.

사업장에서는 친절, 환대서비스를 잘 한다고 손님들에게 대화를 신청하나,

받아 들이는 손님은 부담을 느끼는 환대서비스를 하고 있음.

손님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마인드가 부족함.

목록
  • 담당부서 : 문화관광국 관광과  

최종수정일 : 2020-01-2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