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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거제시희망복지재단 종합감사 시민의견 제출 안내

  • 작성자 : 감사실
  • 작성일 : 2024.06.25
  • 조회수 : 406

거제시에서는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에 대한 종합감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거제시희망복지재단 업무과정에서의 부당·불편사항, 제도개선 사항 등을 파악하여

감사에 반영코자 하오니 의견이 있는 분은

방문, 전화, 메일 등을 통해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감사개요

  ▷ 감사기간 : 2024. 7. 1.(월) ~ 7. 5.(금) / 5일간

  ▷ 감사대상 :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 감사사항 : 재단 업무 전반 

 주민의견 제출

  ▷ 제출기간 : 2024. 6. 25.(화) ~ 7. 1.(월)

  ▷ 제출장소 : 거제시청 감사실

  ▷ 제출대상 : 각종 부조리 사항, 부당·불편사항 및 건의사항 등

  ▷ 제출방법 : 별첨 양식에 작성 제출

     - 서  면 : (우)53257 거제시 계룡로 125(고현동)

     - E-mail : weepy22@korea.kr

     - 홈페이지 : http://www.geoje.go.kr/

        (소통참여 → 신고센터 → 공무원부조리신고)

     - 전 화 : ☎ 055-639-3163 (거제시 감사실 감사팀)

       ※ 무기명으로 제출하는 경우 접수 불가

     - 결과통보 : 의견 제출사항은 감사 등에 반영하고 그 결과를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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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행정국 정보통신과  

최종수정일 : 2018-0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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