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연도 | 2024 | 회 계 | 일반회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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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직 | 홍보실 홍보실 | 기 능 | 일반공공행정 일반행정 |
정책사업 | 시민홍보 | 단위사업 | 언론매체 관리 |
사업목적 | - 언론 매체는 시정에 대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 - 언론보도에 대한 유기적인 대처로 올바른 여론 형성 기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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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 연례반복적사업 |
사업내용 | 신문, 방송 등 다양한 언론 매체를 활용한 홍보 강화 |
지원조건 | 해당없음 |
시행주체 | 거제시장 |
추진근거 | 지장재정법 및 언론법 |
추진계획 | ◦ 전략적 이슈 선점·확산으로 시정홍보 강화 - 2024년 주요 사업에 대한 연간 보도계획 수립 - 기획기사 주제 발굴, 시기별 보도자료 작성 등 적시성 향상 - 매체 특성·시의성 고려, 주요 정책 심층 인터뷰 추진 - 부서 간 협업을 통한 신속·정확한 보도자료 배포 ◦ 방송 보도율 제고를 위한 취재 및 보도 지원 - 아이템 발굴·취재자료 제공으로 출입 방송사와의 유기적 협력관계 구축 ◦ 부정확·과장·왜곡보도 적극 대응 - 언론 상시 모니터링 및 스크랩을 통한 언론 동향 파악 및 기사 공유 - 과장·왜곡보도 적극 대응 : 해명자료 배포, 정정·반론 보도청구 등 ◦ 언론과의 수시 간담회 개최로 지속적인 소통창구 마련 - 언론사·출입기자단과의 활발한 네트워킹으로 시정 이해도 제고 - 언론 취재 전후 상황 공유로 신속한 대응체계 마련 |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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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고보조금 | 0 | 0 | 0 |
지특보조금 | 0 | 0 | 0 |
기금보조금 | 0 | 0 | 0 |
특별교부세 | 0 | 0 | 0 |
소방안전교부세 | 0 | 0 | 0 |
도비 | 0 | 0 | 0 |
특별교부금 | 0 | 0 | 0 |
시군비 | 560,300,000 | 0 | 560,300,000 |
지방채 | 0 | 0 | 0 |
계 | 560,300,000 | 0 | 560,300,000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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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9,750,000 | 31,500,000 | 0 | 129,250,000 | 0 | 0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129,250,000 | 0 | 0 | 0 | 0 | 0 |
2012년 | 2013년 | 2014년 | 2015년 | 2016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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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7,934,500 | 438,400,000 | 545,426,800 | 0 | 560,295,000 |
담당부서
최종수정일 : 2023-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