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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매체 홍보

주거급여의 회계연도, 회계, 조직, 기능, 정책사업, 단위사업 대해 나타낸 표 입니다.
회계연도 2024 회 계 일반회계
조 직 홍보실 홍보실 기 능 일반공공행정 일반행정
정책사업 시민홍보 단위사업 언론매체 관리

사업개요

사업개요
사업목적 - 언론 매체는 시정에 대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 - 언론보도에 대한 유기적인 대처로 올바른 여론 형성 기여 
사업기간 연례반복적사업 
사업내용 신문, 방송 등 다양한 언론 매체를 활용한 홍보 강화 
지원조건 해당없음 
시행주체 거제시장 
추진근거 지장재정법 및 언론법 
추진계획 ◦ 전략적 이슈 선점·확산으로 시정홍보 강화 - 2024년 주요 사업에 대한 연간 보도계획 수립 - 기획기사 주제 발굴, 시기별 보도자료 작성 등 적시성 향상 - 매체 특성·시의성 고려, 주요 정책 심층 인터뷰 추진 - 부서 간 협업을 통한 신속·정확한 보도자료 배포 ◦ 방송 보도율 제고를 위한 취재 및 보도 지원 - 아이템 발굴·취재자료 제공으로 출입 방송사와의 유기적 협력관계 구축 ◦ 부정확·과장·왜곡보도 적극 대응 - 언론 상시 모니터링 및 스크랩을 통한 언론 동향 파악 및 기사 공유 - 과장·왜곡보도 적극 대응 : 해명자료 배포, 정정·반론 보도청구 등 ◦ 언론과의 수시 간담회 개최로 지속적인 소통창구 마련 - 언론사·출입기자단과의 활발한 네트워킹으로 시정 이해도 제고 - 언론 취재 전후 상황 공유로 신속한 대응체계 마련 

소요재원

재원별 예산액, 예산성립후 증감액, 예산현액을 나타낸 표 입니다.
재원별 예산액 예산성립후 증감액 예산현액
국고보조금 0 0 0
지특보조금 0 0 0
기금보조금 0 0 0
특별교부세 0 0 0
소방안전교부세 0 0 0
도비 0 0 0
특별교부금 0 0 0
시군비 560,300,000 0 560,300,000
지방채 0 0 0
560,300,000 0 560,300,000

월별배정액

월별(1월~2월) 배정액을 나타낸 표 입니다.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139,750,000 31,500,000 0 129,250,000 0 0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129,250,000 0 0 0 0 0

과거집행현황(최근 5년)

2012~2016년 과거집행현황을나타낸 표 입니다.
2012년 2013년 2014년 2015년 2016년
437,934,500 438,400,000 545,426,800 0 560,29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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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최종수정일 : 2023-0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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