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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수양동 종합감사에 따른 시민의견 제출 안내
담당부서 수양동 이메일  
등록일 2024/01/26
첨부 시민의견제출서.hwp (61 kb) 전용뷰어
내용

거제시청 감사실에서 실시하는 2024년 수양동 종합감사 실시 예정입니다.

감사사항에 대한 의견이 있으신 분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제보해주시기 바랍니다.

 

○ 감사기간 : 2024. 2. 19.(월) ~ 2. 23.(금)

○ 감사대상 : 수양동

○ 감사범위 : 2020. 7. 1. ~ 2024. 2. 19.

○ 접수사항

  - 업무추진과 관련된 각종 부조리 사항

  - 시민불편 초래사항, 직무 불설실 및 유기, 책임회피 등 잘못된 업무행태

  - 기타 감사와 관련된 제안 및 건의사항

○ 제출기한 : 2024. 2. 13.(화) ~ 2. 16.(금)

○ 제출방법 : 거제시 홈페이지, 방문, 우편, 전화 등

  - 홈페이지 : 거제시 홈페이지 → 소통참여 → 신고센터 → 공무원부조리신고

  - 우편 : 경상남도 거제시 계룡로 125, 거제시청 감사실 (우 53257)

  - 팩스 : 055-639-3169

  - 전화 : 055-639-3162 ~ 3166 (거제시 감사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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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양동   

최종수정일 : 2023-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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