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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안내

  • 개인정보보호 강화 정책에 따라 직원 이름 안내가 담당 업무 안내로 변경되었습니다.

시민소통실 직원안내로 이름, 직책, 전화번호, 담당업무, 전자우편을 제공합니다.
직책 전화번호 담당업무 전자우편
실장 055-639-3280 - 시민소통실 업무 총괄 메일확인
시민소통팀
팀장
055-639-3262 - 시민소통 시책 수립 및 추진
(시장 일일면동장제, 든든한 시장실 등)
- 시정 주요 현안 등에 대한 시민공감대 형성
(토크콘서트, 온라인 소통플랫폼 등)
- 시민소통팀 업무 검토 및 조정
메일확인
주무관 055-639-3263 - 온・오프라인 소통 토론회, 토크콘서트 운영
- 시민소통 플랫폼 구축 등 시민참여 확대 방안 강구
- 부서 예산 및 회계
- 각종 업무보고
- 청내문서(기획, 감사, 행정 등) 처리
메일확인
주무관 055-639-3266 - 시민소통 플랫폼 운영
- 적극행정 업무 총괄관리
- 생활공감정책참여단 운영 및 관리
메일확인
주무관 055-639-3265 - 제안 제도 운영
- 시민참여포인트제 운영
- 부서 예산 및 회계(경리지출담당)
- 일반서무 및 보안업무
- 기타 청내문서 처리
메일확인
신속민원팀
팀장
055-639-3282 - 직소민원 및 복합민원 처리
- 신속민원 현장점검 및 민원관련 업무 조정
- 국민신문고 및 시장에게바란다 민원
접수 및 관리
- 규제개혁 발굴 및 정책 추진
- 신속민원팀 업무 검토 및 조정
메일확인
주무관 055-639-3283 - 공공갈등관리 및 조정
- 시정혁신, 사회혁신, 조직문화 혁신
- 신속민원 현장점검 및 민원관련 업무 조정
- 신속민원 접수상담 및 처리부서 분류
- 직소민원 및 복합민원 처리
- 팀내 예산, 인사, 감사, 주요업무보고
메일확인
주무관 055-639-3284 - 신속민원 처리현황 데이터 관리
- 국민신문고 운영, 국민권익위원회 관련 업무 추진
- 시장에게 바란다 운영
- 신속민원(직소민원 및 복합민원) 관련 시책 추진
- 신속민원 접수상담 및 처리부서 분류
- 신속민원 현장점검 및 민원 관련 업무 조정
- 직소민원 및 복합민원 처리
- 시민옴부즈만 업무
- 팀내 서무
메일확인
현장민원지원팀
팀장
055-639-3292 - 현장민원지원업무 검토 및 조정
- 척척거제 시스템 운영 및 기획 순찰
(면・동 생활민원 실태 등록관리,
생활민원 기동대 엄지척 거제 운영)
- 척척거제 박반장 운영 관리
메일확인
주무관 055-639-3293 - 청원제도 운영
- 척척거제 박반장 운영관리 및 결과정리
- 생활민원 기동대 엄지척 거제 운영
메일확인

담당부서

  • 시민소통실   
  • 055-639-3261

최종수정일 : 2023-0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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