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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제시 민원처리 담당자 휴대용 보호장비 운영 지침」일부 개정안 행정예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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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공고(입법예고) | 게재일 | 20240614 |
고시공고관리번호 | 거제시 공고 제2024-1295호 | 담당부서 | 민원지적과 |
담당자명 | 백석영 | 담당자 연락처 | 055-639-3556 |
게재시작일자 | 20240614 | 게재종료일자 | 20240704 |
내용 | |||
「거제시 민원처리 담당자 휴대용 보호장비 운영 지침」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그 내용과 취지를 시민들에게 널리 알려 의견을 수렴하고자 「행정절차법」제46조 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행정예고합니다. 1. 자치법규명: 거제시 민원처리 담당자 휴대용 보호장비 운영 지침 2. 행정예고 기간: 2024. 6. 14.~2024. 7. 4.(20일간) 3. 행정예고문: 붙임과 같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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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행정예고문(거제시 민원 처리 담당자 휴대용 보호장비 운영 지침 일부개정안).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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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최종수정일 : 2025-01-31